작가 > 위벨 웹소설 - 여성향 자유 연재 플랫폼

작가 등록 및 글쓰기는 위벨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. 


[글쓰기] -> [작가정보] 에서 필명을 추가 하신 뒤 작품을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.

작품 등록은 [글쓰기] -> [작품 관리] -> [새 작품 등록] 메뉴를 통해 등록이 가능합니다.

작품 등록 시 유의 사항을 잘 살펴보아 주시면 됩니다. 

작품 등록 후 최소 1회차 이상을 등록을 하시면 자동으로 사이트 노출이 됩니다.

1회차 이상 등록 이후에도 사이트 내 검색이 되지 않은 경우 1:1문의를 남겨주세요. 

작품 완결은 해당 작품의 [정보 수정]으로 들어가시면 [작품완결] 버튼을 통해 완결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작품 삭제는 해당 작품의 [정보 수정]으로 들어가시면 최하단 우측에 [작품 삭제]를 통해 삭제가 가능합니다. 

해당 작품의 [회차 관리]에서 [회차가림] 버튼을 통해 블라이드 설정이 가능합니다.
선택한 회차부터 등록된 마지막 회차까지 모든 회차가 블라인드 처리되어, 독자님들께 보이지 않게 됩니다.

※ 블라인드 설정은 3화이상부터 가능합니다.

필명은 최대 3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
[글쓰기] -> [작가 정보]에서 필명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.

공백 포함 글자 수 기준 한 회차에 최대 20,000자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.
위벨에서는 한 회차에 공백 포함 4,500자를 권장하고 있습니다.

무료 연재 작품은 출판사와 자유롭게 계약하실 수 있습니다.
위벨에서는 출판사와 계약한 타사 출간 작품의 홍보를 자체적으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.
위벨만의 [타사 출간 알림] 기능을 통해 독자님들께 가장 먼저 타사 출간 소식을 공유해 보세요!

위벨에서는 자유로운 타사 출간 작품 홍보가 가능합니다.
[타사 출간 알림] 기능을 이용해 타사 출간 바로가기 링크를 등록하고 독자님들께 출간 알림을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.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